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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eative Management

IBM의 Smarter Planet

KAIST SW대학원 목요 세미나
9월 8일 이강윤 한국IBM 연구소장 Smarter Planet

http://swp.kaist.ac.kr/forum.html

변화
1. 글로벌 통합 기업(GIE)의로의 혁신
인터내셔날 기업에서 다국적 기업으로 글로벌 통합 기업으로 변화
2. 고부가가치 영역으로 비즈니스 재편성
IBM 2000년의 사업영역 세전순이익의 분포가 2010년에 소프트웨어 부분이 25%에서 44%로 상승,
하드웨어부분을 매각하고 소프트웨어와 솔루션 부분을 확대하여 오고 있음
3. 고객의 요구사항의 변화
고유의 가치와 차별성을 바탕으로 고객 이노베이션을 지원함으로써 고객의 성공에 기여
기반기술연구에 6조 투자, 3000명 30개의 연구소를 운영.


왓슨관련 기사
http://leejangsuk.tistory.com/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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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한 자동화된 솔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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