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M에서 시작한 START TALKING START DOING 혁신 광고입니다. 혁신을 실천에 옮기라는 기업의 혁신 지침에 대해서 명확히 전달하려고 하는 의지가 담겨 있습니다. 광고에서 소개하는 www.ibm.com/do에 접속하면 IBM의 혁신 비지니스 성공 사례를 보실수 있습니다. IBM은 2006년 시작한 혁신운동의 성과로 2007년 30억 달러 였던 순이익이 2008년 상반기만 50억 8400억 달러로 상승하였습니다.
'Creative Management > Innovation AD'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팰런이 말하는 광고의 창의성을 비지니스 경쟁력으로 바꾸는 7가지 법칙 (0) | 2009.01.22 |
---|---|
GE의 Electric Ecomagination 광고 - ‘친환경적 상상력’ (0) | 2009.01.12 |
IBM의 '전직원 관리 제도(WMIㆍWorkplace Management Initiative)를 통한 기업 혁신 (0) | 2008.10.21 |
긍정혁명: 긍정의 힘은 조직을 창조적으로 바꾼다. (0) | 2008.10.21 |
아이디어를 창조하기 위한 Innovator의 모습은? (0) | 2008.10.20 |